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영어 필기체 변환하고 폰트 다운로드하여 워터마크나 낙관을 만들자.

반응형
어린 시절 중학교 다닐 때 필기체 연습 참 많이 했었죠. 하지만 사실 영어를 쓰면서 필기체 쓸 일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영어권 외국에서 살지 않는 이상 필기체 쓸 일이 없죠.  요즘은 손글씨 보다는 컴퓨터를 이용한 글쓰기를 많이 하다보니 영어 필기체에 대한 수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정말 멋진 영어로 씌여진 손글씨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블로그의 대문 사진을 장식한다든지, 아니면 자신만의 영어로된 낙관이나 워터마크, 사인 같은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는 Font Space라는 곳인데요. 자신이 먼저 글을 써보고 마음에 드는 필기체가 있다면 투명 그림 파일(png)로 받을 수도 있고 폰트 자체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 블로그 이름인 Yongs Blog를  시험 삼아 넣어 봤더니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필기 폰트가 나오네요. 캡쳐를 해 보다가 너무 많아서 중도에 포기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파워포인트나 포토샵에서 쓰기에 괜찮은 폰트를 몇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기에 따라 매우 많은 곳에 사용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이용방법은 간단 합니다. 위의 그림처럼 원하는 영문을 타이핑 해 넣으면 아래 부분에 필기체로 변환된 폰트들이 주~욱 나열 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폰트들이 나옵니다. 원하는 것을 마우스 오른쪽 키를 이용하여 투명이미지로 다운 받을 수도 있고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용곻s 블로그]



반응형